처음사용자
안내

DHU-PORTAL시스템은 대학 구성원에게 제공하는
다양한 정보화 서비스
를 통합하므로 접근성 및 효율성 강화를 위해
제공되는 안내 서비스입니다.

기본 환경설정 안내

DHU PORTAL 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 11,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고
explore 9이하 버전에서는 정상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.

시스템 오류 시 해결방법

서비스 안내 및 연락처

DHU-PORTAL 기본사항과 통합로그인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서비스 대상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고 문의사항은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

서비스 안내 및 연락처
구분 안내 서비스
대상
담당자
연락처
(내선번호)
DHU-PORTAL
기본사항
  • 사용안내
    • 직번 및 학번 발급 시 자동 생성
    • ※ ID: 직번/학번, 초기 P/W: !+생년월일(6자리)+@[ ex) !20170105@]
  • 계정서비스(포털 Account)
    • 1인 1계정으로 모든 IT 서비스와 정보시스템 이용 가능[Dhu-Portal, 그룹웨어, 웹메일, 교수학습지원, 도서관, 등]
학생/교수/직원 1103
통합
로그인
서비스안내
학생역량 강화
시스템
  • 학생 신분으로 사용가능 한 모든 IT 서비스를 통합 관리
    • 주요서비스: 학적, 수업, 등록, 장학, 비교과, 기타 등
학생 1102 ~ 1105
교수역량 강화
시스템
  • 교수 신분으로 사용가능 한 모든 IT 서비스를 통합 관리
    • 주요서비스: 인사/급여, 수업/성적, 연구, 상담, 통계 등
교수
직원역량 강화
시스템
  • 직원 신분으로 사용가능 한 모든 IT 서비스를 통합 관리
    • 주요서비스: 인사/급여, 수업/성적, 연구, 상담 등
직원
그룹웨어
  • 인사번호 발급 후 4시간 이내 자동 생성
교수/직원
웹메일
  • 최초 클릭 시 계정 신청 후 익일에 사용 가능 함
힉생/교수/직원 1106
교수학습지원
  • 사이버 강의 지원 서비스
교수/직원 1102
현장실습
  • 현장실습 및 IPP 관리 지원 서비스
학생 1104
알리미
  • 통합 메시지 전송 관리 지원 서비스
학생/교수/직원 1102
도서관
  • 도서관 지원 서비스
학생/교수/직원 1125